성인용품 창업 압도적 1위 레드커머스

SLAP 7대 특징

슬랩은 무인창업의 한계로 여겨졌던 고가의 자판기가 줄지어 있는 방식이 아닌,

성인용품을 넘어 섹슈얼 굿즈, 컬쳐까지 소비하는 트렌디한 오픈형 언맨드 스토어입니다.

1. No 자판기 시스템

슬랩은 무인창업의 한계로 여겨졌던 고가의 자판기가 없는 완전 오픈형 무인 성인용품 시스템입니다.


* 슬롯 하나 당 하나의 상품을 적재 가능한 자판기는 상품이 팔리면 바로 품절이 되는 치명적인 한계가 있었으나, 슬랩은 상품 재고 랙에 적정 재고를 항상 보유하는 시스템으로 품절 이슈가 없습니다.

* 매장 오픈 시 대부분의 창업비용을 차지하는 고가의 자판기가 없어서 창업비용은 줄이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인테리어는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2. 쉽고 간편한 출입 인증 시스템

lOT 기능으로 제어가 쉽고 스마트 도어락과 연동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 휴대폰 인증 기반 패스 시스템

* 네이버, 카카오 인증을 통한 쉽고 빠른 출입 시스템


3. 쉽고 간편한 결제 시스템

신용카드는 물론 카카오/네이버/제로페이 등 다양한 페이 서비스로 결제할 수 있고, 포인트 제도를 통한 할인/적립이 가능합니다.


* 국내외 모든 신용카드 결제 가능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의 간편 결제 지원

4. 슬랩 통합 포인트 운영

슬랩 모든 매장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슬랩 통합 포인트 제도를 운영합니다. 포인트 제도를 통해서 고객 충성도를 올리고 재방문율 또한 올립니다.


* 번거로운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포인트 서비스 이용 가능

* 상품 구매 시 2% 내외 포인트 적립

* 모든 매장에서 편하게 적립 포인트 사용

5. 슬랩 통합 전산 시스템

슬랩은 재고관리, 매장관리, 보안시스템, 포인트관리, 발주관리, 이벤트관리, 케어서비스 관리 등의 모든 서비스와 운영을 슬랩 통합 전산 시스템을 통해서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 적정재고, 재고현황 관리
  • 매출 현황 및 매출 통계 관리
  • 고객 유입 및 판매 추이 통계 관리
  • 상품 발주 및 결제 관리
  • 케어 서비스 현황 및 보고서 관리
  • 슬랩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리
  • 매장 보안 및 CCTV 관리

6. 슬랩 통합 고객센터 운영

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상담 및 민원 처리를 슬랩 통합 고객센터에서 처리합니다. 개별 창업자가 CS 때문에 스트레스 받거나 직접 처리하는 일 없이 슬랩의 전문 고객센터에서 고객의 요청을 바로바로 처리하므로 고객만족도가 올라가고 매장 점주는 골치아픈 CS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7. 성인용품 렌탈 서비스

일반적인 정수기, 비데 등의 렌탈 서비스처럼 슬랩에서도 고객에게 성인용품 렌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장에 비치된 성인용품 렌탈 카달로그를 통해서 고객이 신청하면 부여된 고유번호를 통해서 슬랩 매장별로 취합이 되고 매출의 20% 내외를 수수료로 정산받게 됩니다. 매장 점주가 할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성인용품도 100만원 이상 고가 상품이 있기도 하고 카드사 혜택을 이용하면 무료 렌탈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슬랩 고객에게 또 하나의 훌륭한 옵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성인용품창업 상담 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 영상을 전체적으로 시청한 후, 궁금한 내용을 정리하여 상담하기를 신청해주세요.

빠른 상담을 원한다면 다이렉트 전화상담!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