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커머스의 새로운 무인창업 프랜차이즈 슬랩 SLAP은
다중 재고 보관이 불가한 슬롯형 자판기에서 벗어나
성인용품을 넘어 섹슈얼 굿즈, 컬쳐까지 소비하는 트렌디한 오픈형 언맨드 스토어입니다.
체계화된 상권분석 리포트를 기반으로 최적의 점포를 찾아냅니다. 분석된 실제 상권과 타겟에 맞춘 상품까지 선정하여 제공합니다.
주요 상권분석 데이터
* 정부에서 제공하는 상권분석 빅데이터
* 프랜차이즈 데이터 전문업체 정보
* 숙박업 전문 데이터 정보
* 슬랩 상권분석 매니저의 현장 방문 분석 데이터
계약 후, 주요 대상 상권에 대한 지역 상권 분석 보고서와 실제 점포에 대한 점포 상권 분석 보고서가 체계적으로 제공됩니다.
상권분석보고서에는 유동인구, 배후세대, 거주자, 직장인, 소득, 소비, 연령, 성별, 생활패턴, 숙박시설, 소비활성화도 등의 다양항 정보를 바탕으로 최적의 점포를 추천합니다.
전문 금융 서비스 업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서 초기 창업자금 중 일부를 할부 지원해 드립니다. 할부금액은 원하는 만큼 설정이 가능하며 4,500만원~7,000만원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슬랩 시스템은 할부 비용을 상환하면서도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 성인용품 무인창업의 경우에는 슬롯에 상품이 들어가 있는 형태로 소비자가 해상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바로 품절이 되어 더 이상 판매하지 못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창업자가 수시로 재고를 충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슬랩은 자판기를 없애고 일반적인 무인 리테일 매장과 동일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고 슬랩 케어 매니저가 항상 적정 재고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재고를 충진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 방문 시 각종 보안, 디스플레이 등이 이슈도 체크하고 보고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슬랩은 창업자의 정기적인 방문 없이도 운영 가능한 진정한 오토매장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슬랩은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전국적인 규모의 마케팅을 본사가 직접 진행합니다. 슬랩 전용 홈페이지 운영은 물론 각종 SNS 채널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자체 보유한 레드홀릭스의 방대한 성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슬랩의 SNS 채널을 운영하면서 핵심 타겟인 3040 세대를 공략합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IP(섹스면허시험, 폴리페몬브레이크, 누드퍼포먼스, 섹스그라피 등) 활동을 통해서 핵심 타겟과의 접점을 최대한 확장해 나갑니다.
핵심 타겟인 3040 세대를 겨냥한 높은 수위의 종이잡지인 [매거진 발정남녀]를 주기적으로 발행합니다. 오직 슬랩 매장에서만 배포되는 이 잡지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수준의 높은 수위와 다양한 기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거진 발정남녀]는 상당한 정도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슬랩을 알리고 매출을 증대하는게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무인 매장과 사람이 근무하는 매장의 매출 차이는 처음 성인용품을 접하는 사람들을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느냐 여부에 달려 있었습니다. 입문하려는 고객에게 가이드라인을 줄 수 없었던 무인매장의 한계는 뚜렷했습니다.
슬랩은 성인용품 선택 가이드부터 각종 상품의 설명까지 QR코드를 통해서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인매장의 가장 큰 취약점이었던 상품의 입문부터 응용까지 AI 시스템을 통한 음성 가이드로 해결해 나갑니다.
아래는 텐가 이로하 미카즈키(삽입형 바이브레이터)와 텐가 오리지널 버큠컵에 대한 AI 음성 파일입니다.
슬랩은 우머나이저, 텐가 등의 유명 브랜드 상품 공급을 기반으로 레드홀릭스, 인퓨즈랩 등의 다양한 독점상품을 공급합니다.
슬랩 브랜드로 개발한 러브젤, 콘돔, 섹슈얼 굿즈 등의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전세계 어덜트 엑스포를 통한 지속적인 독점 상품 발굴이 진행됩니다.
슬랩은 압도적인 상품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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